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아르겐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꼭!★ 교환/반품 필독사항
작성자 Argen (ip:)
  • 평점 0점  
  • 작성일 17.03.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87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상품의 정보(ex. 반지호수, 체인길이, 상품크기, 상품의재질)를 꼭 확인하신 뒤에 신중하게 구매를 해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꼭 상담을 거치셔서 주문해주세요!

(작업중엔 전화를 원활하게 못 받을 수 있으니 게시판에 글 작성해주시면 확인후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 교환 / 반품 주소

[28586]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1379번길 19 (복대동) 1층 아르겐


▶ 교환 / 반품 유의사항

 

교환/반품/분실신고 요청 시 제품 받으신 날로부터 2일 내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Q&A 게시판이나 전화로 문의 해주시고, 교환 요청 후 3일이내 즉 최대 1주일 이내에 저희쪽에 제품이 도착해야 인정됩니다.

(콜센터 부재시엔, Q&A게시판에 메세지 남겨주시면 날짜가 확인됩니다!)

수령일로부터 시일이 너무 지난경우엔 처리가 불가함을 안내해드립니다.


보내실땐 반드시 택배안에 요청사항을 기재한 메모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받아서 아무런 메모가 없으면 처리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교환이나 수리시에는 기타부속품(품질보증서,사은품지퍼백,폴리싱천, 하드케이스 등)은 보내주시면 안됩니다. 

저희는 상품의 본품만 발송해드리니 고객님께서도 교환시에는 교환본품만 포장해주십시오.


반품시에는 기타부속품도 함께 보내주세요.

단순변심으로 인해 교환/반품하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초도배송비 3000원은 환불에서 제외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3000원추가 부담하시게 됩니다. 타 택배나 개인택배 이용시 즉납으로해서 보내주시면됩니다.)


5만원 이상 구매하셔서 무료배송 해드린 경우, 초기 배송비 3000원은 환불금액에서 차감되십니다.

(ex. 8만원 구매고객님 께서 5만원짜리 반품을 하실경우, 구매금액은 3만원이 되셔서 무료배송혜택에 해당되지않기때문에

초도배송비 3000원+ 반품배송비 3000원 = 6000원이 환불액에서 제외되십니다.)


★ 제품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 저희 아르겐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여 [동일제품]으로 교환, 배송 해드립니다.

간혹 저희는 100% 정상제품을 보내드려도, 제품이 맘에 들지않고 택배비 부담을 하기싫어 

일부로 불량을 만들어서 보내시는 분들이 계셔서

구매자-판매자 상호간에 원만한 처리를 위하여 

동일상품으로 교환처리 가능함을 안내해드리오니 많은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이유로 불량 판단이 된 경우, 

저희가 검수에 검수를 거쳐 정상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

先 무료교환 후에도 환불을 원하시면 단순변심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불량이나 오배송이더라도 교환을 원치않으시고,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품은 가능하시며 단순변심으로 반품택배비 차감 처리됩니다.)


이는 반품거부가 아닌, 소비자보호법에 의거 불량상품을 정상품으로 교환해드리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시는 사항에 대해서 

저희가 충분히 해결을 해드리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상품의 하자 등의 이유로 교환/반품 시에는 택배비를 동봉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변심 혹은 다른제품으로 교환 하실 때에는 상품과 함께 왕복 택배비 6000원 동봉해 보내주셔야합니다.

(최대 1주일 내에 발송해주셔야하고, 택배비 구매자 부담)




▶ 반품(환불) 소요 기간


- 상품 도착후 최대 3~5일이내로 처리해드립니다.

네이버페이의 경우 [반품배송비]부분을 잘 확인해주세요!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실버 제품의 특성상 경도가 무르기때문에 임의의 파손 등의 이유로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반품 및 교환기간 ( 수령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이 지난 경우엔 절대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게시판과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보낸 상품은 무통보 반송처리됩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고의로 훼손한 경우

- 고객님의 변심이나 사이즈의 미세한차이, 색상이 화면과 다르다는 이유로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후에 제작되어 발송되는 상품 (옵션외 사이즈, 맞춤제작, 각인추가, 무광 제작..등)

- 제품을 착용하신 경우 (액세서리는 시착용만으로도 변질, 훼손되기 쉬우므로 포장이 훼손된 경우 착용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 가장 중요한 부분. 제품이 새상품과 100% 동일해야 합니다. 하자(불량)유무에 상관없이 훼손이나 오염등으로 인해 새상품과 동일하지 않을때는 교환/반품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제품에 한해서는 반송처리 해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불량상품이라고 하시면서 착용할거 다 하시고, 지저분한 상태로 보내시는 블랙컨슈머 분들이 계십니다...ㅜㅜ)




▶ 교환 / 반품시 주의사항

  

색상과 사이즈 교환은 동일상품에 한하여 1회만 가능하며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제품에 따라 교환이 불가능할 수 도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은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사은품 포함), 반품/교환 승인 후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택배비는 6,000원 입니다.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실 경우 박스에 6,000원 동봉하거나 계좌로 입금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를 이용 시 수취거부 및 반송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하자의 경우 동일 상품(색상, 사이즈)만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아르겐에서 부담합니다.

(제품하자의 기준은 객관적이어야 합니다.)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의 사양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제품하자로 판단하여 보내주신 교환상품이 새 상품과 비교하여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주문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 주문 시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출고가 되기전에 질문게시판이나 저희측으로 연락을주셔서 주소를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 고객님의 잘못된 입력으로 인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달, 수거시 부재중이실 경우


- 배달/수거시 부재중이실경우,  반드시 경비실 혹은 무인택배함, 본인만 아는 장소 등을 이용해주세요. 

배달 기사님과 상의하셔서 배달/수거 일정을 정해주셔야 합니다. 

부재중이라고 문앞에 배달해서 물건을 분실할 경우 저희 업체의 책임이 아니므로 반드시 참조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시 수거서비스를 이용할때도, 집앞에 물건 놓아 분실할경우, 저희 업체나 택배사의 책임이 아니므로 반드시 참조하시길바랍니다.

이 점이 불편하신분들은, 직접 저희쪽으로 택배발송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배송, 불량상품 교환/반품 하실 경우

 

오배송,불량상품은 주문시 동일한 상품으로만 무료교환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그 외 반품이나 다른상품, 사이즈, 색상 등의 교환을 원하실 때는 교환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간혹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데 일부러 불량을 만들어 보내시는 고객님들이 있으셔서

동일상품으로 교환처리 가능함을 안내해드리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 폐문부재로 반송되는경우


폐문부재로 반송이 되는경우, 반송되는 비용(저희측으로 다시 돌아오는 비용)이 발생이됩니다.

이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만약 재발송 거부를 할경우 물품 판매자가 다시 보내주지 않으며 구매취소(반품하여 환불)하시는경우

환불은 처음 구매시 판매자가 부담해서 보내드린 택배비와 구매자가 수취하지않아

반송되었기때문에 반송된 비용 제외하고 나머지 환불 되십니다.

택배비만 제외하고 환불 처리되니 참고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