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아르겐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네이버페이 반품(환불) 안내
작성자 Argen (ip:)


안녕하세요.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여 저희 쇼핑몰에서 구매를 해주셨다가,

환불요청하시고나서 택배비 결제부분때문에 오랫동안 환불이 완료 안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구매자님이 네이버페이에서 반품요청을 해주실때

반품배송비를 [판매자에게 직접송금]으로 선택해주시고 택배비가 결제가안되었을때

저희가 환불시 결제금액에서 비용을 차감하는 내용이 발생하게됩니다.


이것을 마지막까지 택배비부분을 확인을 해주셔야

네이버 측에서도 환불을 완료할수 있는부분이라서,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결제일 +90일째 되는날 자동으로 환불이 완료되시지만

더 빠른 환불을 위하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아래 경로와 방법은 네이버페이에서

공식적으로 안내해주는 방법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청구된 반품비용은 구매자가 직접 승인해야 하며,

구매자 비용승인 시 주문건은 자동 반품완료(환불) 됩니다.


구매자 비용승인 상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자 비용승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자 비용결제 경로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페이지 접속 후,

1. 취소 또는 반품할 상품의  보류사유 클릭

 

2. 팝업창에서 비용결제 클릭

   3


청구된 비용 구매자 승인 시,

주문건은 자동으로 환불처리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아울러, 네이버페이 주문건은 결제일+90일째 되는 날 자동종료 됩니다.


청구된 반품비용이 있을 경우 자동처리 시점에,

자동으로 차감 후 반품완료(환불) 됩니다.


단, 부분취소가 불가한 주문건은 환불이 아닌

구매확정 상태로 변경 됩니다.


자동처리 15일 전, 네이버페이에서 구매자와 판매자님께

안내메일을 발송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